[엘리압워십-청소년부]추수감사절축제

1. VIP Festival


친구를 위해 2개월간의 노력의 열매들입니다. 그리고 열심히 전하고 초대하였지만 같이 못온 친구들의 마음도 하나님은 잘 아시죠?

엘리압워십의 청소년부는 잃어버린 영혼이 돌아 올때 기뻐하실 하나님을 기대하며 아름다운 초대가 있었습니다.

6명의 새로운 친구가 초대되어서 함께 나눔의 잔치가 되었습니다. 이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이 전해지길 기도합니다.

 

 

2. 찬양제


중1-고3까지 각 학년별로 다양한 아이디어와 함께 하나님을 높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를 통해 하나님의 기쁨을 나누고 새로운 친구들에게도 찬양문화를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찬양, 랩, 인형극, 워십댄스등 다양하게 나누었으며 수줍음을 갖고 발표하는 이들에게서 진실된 감사의 고백을 볼 수 있었습니다.

 

3. 캄보디아 우물파기-동전나눔


1달여간 동전 모으기 운동을 진행했습니다. 16만원정도의 모금을 진행하게 되어졌습니다. 조금더 보태어 캄보디아에 우물 1개를 기증할 수 있었습니다.

깨끗한 물을 마시게 될 아이들의 가정에 모습입니다.  추후에 더불어숲동산교회 엘리압워십 청소년들중

그 곳에 방문하여 함께 섬기고 전도하고 추억의 사진을 남겨오면 어떨까?  라는 도전도 함께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cam1  cam2
cam3

 

4. 추수감사절 감사제목 나눔


2015년 더불어숲동산교회 청소년부에 행하신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를 나눕니다.  청소년부 아이들의 모습속에서 다음세대의 사명과 꿈을 보게 됩니다.

많은 격려와 기도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 땅의 소망! 교회의 소망! 청소년입니다.

 

5. 청소년부 교사 모집!!!


청소년부에 교사가 부족합니다!!! 내년에는 해외선교도 꿈꾸고 해야할 비전과 꿈이 많습니다!!! 청소년부와 함께하실 교사로 꼭 지원해주세요~~~~~!!! 망설이지 마시고 고민 마시고 ”아멘” 하시면 됩니다~~^^
2016년 하나님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 갑시다~~~^^

 


www.gf21.org  더불어숲동산교회

엘리압워십은 매주 주일 오후 2시에 십대들이 모여 함께 드려지는 젊은이 예배입니다. Eliab worship-하나님은 아버지시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예배! 거룩한 순종이 이곳에 있습니다. 십대들이 일어나야 이 땅의 소망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