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엔 영광 땅에는 탄핵” 12월 14일 ‘사회선교부’ 이름으로 여의도 집회에 참여하였습니다.
“하늘엔 영광 땅에는 탄핵” 12월 14일 토요일, 탄핵이 가결되었습니다. 역사의 현장에 함께 했습니다. 가결 순간 모두가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국민을 이기는 정치는 없습니다^^ 한 곳에 모일 수는 없어서 성도님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참여했습니다. 그래도 한차로 간 사람들은, 두 개의 깃발이 있으니 길을 잃지 않고 좋네요^^#2024 #여름성경학교 #어린이유치부
#2024#여름성경학교#어린이유치부 . 여름성경학교 1주차를 무사히 마쳤습니다. . 1부에는 요한복음 6장 1-15절 말씀을 통해 '생명의 떡이신 예수님'에 대해 함께 나누고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2부 '생명의 떡 만들기' 때는 맛있는 유부 초밥을 만들었습니다~!! . 4주차 까지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조선희 작가와의 만남 “상식의 중간지대”
조선희 작가와의 만남 "상식의 중간지대" 더불어숲 작은도서관에서 오늘 오후 2시에 『상식의 재구성』의 조선희 작가님을 모시고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습니다. 성도님들께서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특히 나이드신 분들이 더 큰 감동을 받더군요^^ 예상 시간을 훨씬 초과하셨는데도 모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집중하셨습니다. 독일식 내각제 정치의 장점, 보이텔스바흐 협약.... 친일파 문제, 박정희 이슈 등 매우 예민한 문제도 다루었습니다. 광화문에 나가셨던 어르신이 “작가님이야말로 정신문화원 원장이 되셔야 하는 분입니다.“ 혹은 ”작가님은 중도시군요?”라고 말씀하시면서 수줍어 하시는 모습이 전 참 기억에 남았습니다. 여기가 “상식의 중간지대가 실현되는 곳이구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2025년 1월 12일 주일예배 주보입니다.
2025년 1월 12일 주일예배 주보입니다. . * 환영 / 더불어숲동산교회에 새로 오신 성도님을 환영합니다. 등록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하셔서 광고 시간이나 예배 전후에 안내위원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등록도 가능합니다. * 더불어숲 ver3.0 추진단 / 더불어숲 ver3.0 추진단이 시작됩니다. 남·여 지역장, 환경위원회 1인, 장애위원회 1인, 청년지역 1인, 페어라이프 1인, 교역자 1인으로 구성하였습니다. 이후 필요에 따라 인원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담임목사 동정 / 『용서와 화해 그리고 치유 2』의 공동 저자로 참여하였습니다. “목회적 관점에서 본 개인적·공동체적·사회적 차원의 용서”라는 글을 썼습니다. 1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하는 “기독교 시국기도회”에서 대표기도를 합니다. * 한송희 목사 설교 / 2025년에는 매달 두 번째 주에 주일예배 설교를 하고 수요영성집회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설교를 합니다.2024년 12월 29일에 등록한 정수지 자매입니다.
2024년 12월 29일에 등록한 정수지 자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