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은 섬김 Project- 사랑의 동전나누기


water

하나님의 시선이 머무는 곳 캄보디아 땅을 향한 엘리압 워십 예배자들의 손길!!먹을 수 있는 샘물이 없어 고여 있는 썩은 물을 먹고 생활 할 수 뿐 없는 그 곳…

대다수의 사람이 우기철에 내리는 빗물을 큰 항아리에 담아 그것을 식수로 해결합니다. 이런 상황으로 많은 아이들이 질병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이들에게 우물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모여진 동전과 작은 섬김이  육신의 생명도 살리며 영의 생명도 살릴 수 있게 됩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은 우리는 이곳을 바라보며 작은 섬김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우리의 작은 섬김은 우물을 파는 현지인의 일자리가 제공되어지며, 선교사님께서 사전 답사하시고 복음을 전하며 꼭 필요한 곳에 우물을 전하고 있습니다.

수년 후 우리는 그곳을 직접 방문하여 함께 우물을 마시는 사람들의 웃음을 보고 함께 사진을 담아 오는 행복한 꿈을 꿈꾸며 우리의 작은 섬김은 시작됩니다.

 

• VIP Festival [ 2015.11.15  오후 1시-더불어숲동산교회]


MyPhoto_1115226507_0560

전도가 어려워진 세상에 살고 있는 십대들입니다. 엘리압워십은 말씀과 기도를 통해 도전을 줍니다.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실 일이 무엇일까? 바로 잃어버린 영혼이 돌아올 때 환하게 웃고 춤추실 하나님을 마음속에 품고 “나도 한 사람” 외치며 전도 축제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음식을 나누고 우리들의 문화를 나누려고 합니다. 반별로 찬양제를 준비하며  친구들을 초대하여 복음을 자랑스럽게 전하려 합니다.


www.gf21.org  더불어숲동산교회

엘리압워십은 매주 주일 오후 2시에 십대들이 모여 함께 드려지는 젊은이 예배입니다. Eliab worship-하나님은 아버지시다!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예배! 거룩한 순종이 이곳에 있습니다. 십대들이 일어나야 이 땅의 소망을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