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1638054209

photo1638054209 (1)

photo1638054209 (2)

photo1638054209 (3)

 

2021년 11월 28일 주일 예배 주보입니다.

<교회 소식>
* 환영 / 더불어숲 동산교회에 새로 오신 성도님을 환영합니다. 등록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카드를 작성하셔서 광고 시간이나 예배 전후에 안내위원에게 제출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등록도 가능합니다.
* 방역지침 준수 /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손소독, 안전거리 확보, 악수 대신 목례와 눈인사, 출입명부 작성(QR코드 인증) 등 방역지침을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 대면예배 / 주일학교예배와 청장년예배 모두 대면예배로 드립니다. 주일학교 학생들을 위해 2부 예배는 ‘접종완료자’만 참여하는 원칙을 적용합니다. 접종완료자, PCR 음성확인자(음성 판정 후 48시간 내), 18세 이하, 완치자, 건강 사유 등 불가피한 접종불가자(면역결핍, 항암제·면역치료제 투여로 인한 접종 연기 진단서 받은 경우) 등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다만, 미접종자 중 대면예배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1부 예배는 ‘좌석 50% 참여 원칙’을 적용합니다.
* CBS 뉴스 촬영 / CBS 뉴스에서 지역에 선한 일을 하는 교회를 소개하는 코너가 있는데 더숲 교회를 소개하기 위해 11월 30일 오전에 촬영 차 교회에 옵니다.
* 셀장 대면모임 / 오늘 오후 2시 마을서재에서 셀장 대면 모임을 합니다.
* 온라인 수요영성집회 / 화요일 저녁 늦게 동영상을 올려드릴 테니 수요일 어느 때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위드 코로나 2 혹은 3단계 시 대면기도회로 전환합니다.
* 셀모임 / ‘위드 코로나’ 방침에 맞게 오프라인으로 모여 주십시오. 오프라인으로 모일 때는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켜주십시오.
* 말씀묵상과 요절암송 / <하나님의 뜻을 따라>의 순서에 맞춰 매일 묵상하시기 바랍니다. 묵상하면서 받은 은혜를 밴드에 나눠주십시오. <하나님의 뜻을 따라>에 있는 요절 말씀 암송을 통해 주님의 말씀이 내 말씀이 되는 은혜를 경험하기 바랍니다. 반복해서 암송하다보면 한 단어 한 단어가 살아있는 말씀으로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 외부선교복지지원 / 공인현(케냐), 정바울(레바논), 최병성(환경), 개척자들(평화), 화성외국인노동자센터(노동), 아시아다문화센터(다문화), 새물결플러스(문서),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장애), 사단법인 조각보(통일/여성), KNCC 인권센터(인권/에큐메니컬)

<온라인예배 지침>
1. 온라인예배도 주일 공예배이니 복장을 단정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바른 자세로 예배를 드리시기 바랍니다. 이동 중에 핸드폰으로 예배 드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2. 성경책을 지참하시고 예배 드리시기 바랍니다.
3. 설교 후 헌금 찬양하는 시간에 모바일뱅킹으로 교회 온라인계좌에 입금하시면 됩니다. 혹 모바일 뱅킹이 어렵거나 환경이 안 되시는 분들은 예배당에 들어오시면서 헌금함에 헌금하듯 예배 전에 미리 입금하셔도 됩니다.

(국민은행 603701-04-031862 더불어숲동산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