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영 / 더불어숲 동산교회에 새로 등록하신 성도님 가정을 환영합니다. 나가실 때 등록카드를 작성하셔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카드를 가져가셨다가 다음 예배 때 안내위원에게 제출하셔도 됩니다.

* 남지역 친목 운동회 / 오늘 오후 2시에 주공 6단지 뒷산 풋살장에서 남지역 친목 운동모임을 갖습니다. 남자 성도님들은 운동복 차림으로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회비는 1만원입니다. 운동 후 함께 저녁식사를 합니다. 시간이 안 되시는 분은 저녁식사에 참여해주세요.

* 교회 김장 / 11월 30일 토요일 오전 9시에 카페에서 교회 김장을 합니다.

* 제직수련회 / 2020년 제직 예정자를 위한 제직수련회를 12월 2일 월요일 저녁 8시에 합니다. 새로 제직으로 섬기실 분들도 꼭 참석해주세요.

* 큰숲맑은샘 / 큰숲맑은샘 12월호를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요절암송 / <큰숲맑음샘>에 있는 요절 말씀 암송을 통해 주님의 말씀이 내 말씀이 되는 은혜를 경험하기 바랍니다. 반복해서 암송하다보면 한 단어 한 단어가 살아있는 말씀으로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 외부선교복지지원 / 공인현(케냐), 정바울(레바논), 최병성(환경), 개척자들(평화), 화성외국인노동자센터(노동), 아시아다문화센터(다문화), 새물결플러스(문서),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장애), 사단법인 조각보(통일/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