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영 / 더불어숲 동산교회에 새로 오신 성도님을 환영합니다. 나가실 때 등록카드를 작성하셔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카드를 가져가셨다가 다음 예배 때 안내위원에게 제출하셔도 됩니다.

* 특별 저녁기도회 / 이번에는 특별새벽기도회를 특별저녁기도회로 드립니다. 11월 4일(월)에서 8일(금)까지 진행하는 특별저녁기도회는 셀양육과정 1/3단계 내용으로 진행합니다. 셀양육과정에 정식으로 참여하는 분들은 기도회 후 소그룹 나눔을 하게 되고, 11월 9일(토)과 16일(토) 두 번으로 나누어 교회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내적치유수양회’에 참여해야 합니다. 셀별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새가족공부 / 새가족공부가 27일부터 주일 오후 1:30에 시작합니다. 4주동안 김태윤 전도사님과 공부한 후 이도영 담임목사와 교회비전에 대해 나눕니다.

* 성경 권별 세미나 / 전교인체육대회 관계로 이번 주일은 쉬고 화요일은 예정대로 진행합니다. 이번에는 ‘출애굽기’를 공부합니다. (문의 : 이도영 010-2287-0321)

* 목회동정 / 14일 월요일에는 경기서노회 정기노회에 참여하며, 17일 목요일에는 대전신학대학교에서 ‘선교적 교회’에 대해 특강을 합니다.

* 외부선교복지지원 / 공인현(케냐), 정바울(레바논), 최병성(환경), 개척자들(평화), 화성외국인노동자센터(노동), 아시아다문화센터(다문화), 새물결플러스(문서),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장애), 사단법인 조각보(통일/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