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환영 / 더불어숲 동산교회에 새로 오신 성도님을 환영합니다. 나가실 때 등록카드를 작성하셔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등록카드를 가져가셨다가 다음 예배 때 안내위원에게 제출하셔도 됩니다.

* 전교인 체육대회와 통합예배 / 10월 13일 주일 오후에 ‘전교인 체육대회’를 합니다. 주일예배는 11시에 통합예배로 드립니다. 장소가 ‘중보들공원’ 제1 풋살장인데, 인조 잔디구장이어서 반드시 운동화를 착용해야 합니다. 경품을 협찬 받고 있습니다.

* 성경 권별 세미나 / 신구약을 권별로 공부하는 성경 세미나를 엽니다. 주일 오후 4시, 화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8시에 진행합니다. 이번 주부터 창세기를 시작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참여하십시오. (문의 : 이도영 010-2287-0321)

* 수요영성집회 / 9일 한글날에 운영위원들과 셀장들이 부부동반으로 야외 친목 모임을 갖습니다. 이날 수요영성집회는 쉽니다.

* 요절암송 / <큰숲맑음샘>에 있는 요절 말씀 암송을 통해 주님의 말씀이 내 말씀이 되는 은혜를 경험하기 바랍니다. 반복해서 암송하다보면 한 단어 한 단어가 살아있는 말씀으로 다가오게 될 것입니다.

* 외부선교복지지원 / 공인현(케냐), 정바울(레바논), 최병성(환경), 개척자들(평화), 화성외국인노동자센터(노동), 아시아다문화센터(다문화), 새물결플러스(문서), 꿈고래놀이터부모협동조합(장애), 사단법인 조각보(통일/여성)